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림포(lympo) 출금 후기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20. 5. 19. 07:09

본문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앱 림포(lympo)와 함께 걷기 운동 자주 하시나요? 저는 걸을 때 캐시 워크, 토스 만보기와 함께 이 앱도 항상 함께 한답니다. 그래서 보상으로 받은 "림포" 토큰이 5,000개 이상이 생겼어요. 오늘은 이 토큰을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출금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삼성 블록체인 월렛이 지원되는 갤럭시 S10, S20 등의 휴대폰 사용자에게만 해당됨을 미리 고지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운동보상 토큰 림포 

출금 목적

출금 목적이 뭘까요?

그것은 보상 받는 림포 토큰을 가상화폐 거래소에 보내 현금화하는 것입니다. "현금화는 왜 하나요?"라고 물의 신다면 저는 "분위기 있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려고 한다."라고 말하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앱 림포(LYMPO)소개

안드로이드 기준 플레이스토어 앱 정보에 따르면 림포는 "산책, 조깅 등 가변운 운동 미션을 달성하면 나이키, 아디다스, 커피가 내손에.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이제 공짜로 걷지 마세요"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저도 걷기 운동을 너무도 사랑하기에 이 앱을 매일 사용 중입니다. 이 앱은 아침과 점심 저녁에 각각 2개씩(토, 일 등 휴일 다름)의 가벼운 미션, 즉 500m 산책하라, 5km 뛰어라, 1km 걸어라 등과 같은 미션이 주어지고 이를 해결하면 보상으로 림포(Lympo) 토큰, 줄여서 "lym"이 주어집니다. 

이것을 매일 모으다 보면 100개가 되고 어느 날 보면 1,000개, 또 어느 날 보면 5,000개가 됩니다. 이렇게 모인 토큰은 "림포" 앱 내에 있는 숍에서 물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또 게릴라 식으로 커피 교환권도 숍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직까지 한 번도 커피 교환권을 본 적이 없어서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또 비정기적으로 오늘 소개하는 5,000 출금권이 한정 판매되기도 한답니다. 이게 예고 없이 숍에 나오는 거라 운이 좋은 사람만 이 판매권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있어야 보상으로 받는 림 토큰을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 자격이 생깁니다.

아래 링크는 그동안 제가 포스팅을 통해 소개했던 림포 관련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0/04/10 - 돈 버는 앱 림포 (lympo), 데일리운동미션 등 새로운 기능 사용 후기

2020/04/07 - 돈버는앱 (걷기) _ 캐시 워크, 토스 만보기, 림포(lympo) 4월 깨알 수입 공개

2019/12/08 - 운동 보상 앱 림포] 삼성월렛 전용 3000 LYM 출금권 구매

2019/09/26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에서 거래소(고팍스) 보내 현금화 방법

2019/09/15 - 림포(Lympo) 토큰 ] 꿀 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LIGHTNING CHALLENGE)

림포 토큰,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보내기

이제 오늘의 주제인 블록체인 기반 림포 토큰을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혹자는 "왜 이 토큰은 거래소로 바로 보내지 않고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보내느냐?"라고 말합니다. 저도 그게 궁금합니다. 거래소로 바로 보내는 것이 맞으나 이 림포 시스템은 반드시 거래소에 가려면 "삼성 블록체인 월렛"을 들렸다가 가야만 하도록 블록체인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1. 샵에서 한정 판매되는 출금권 확인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앱 "림포" 메인화면 하단에는 [아래 사진]과 같은 "샵"메뉴가 있습니다. 이곳에 출금권이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있는 것이 아니고 한정판으로 어쩌다 한번 출몰합니다. 저는 "출금권이 샵에 나왔다"라는 공지 내용을 한 번도 본 적 없습니다. 심심할 때 한 번씩 눌러보다가 있으면 구매하시면 됩니다.

블록체인 기반 운동보상 앱 림포 메인화면

[출금권]

"샵"에서 한정 판매되는 출금권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과거에는 1천 개, 3천 개 등 다양했는데요. 최근에는 5천 개밖에 보지를 못했네요. 출금 수수료는 림포 토큰으로 250개입니다. 저는 5,356개의 토큰이 있으므로 수수료 포함 5250개가 소요되는 출금권 구매가 가능합니다. 5천개 토큰을 모으는데 소요되는 시간은? 저의 기준으로 하루에 평균 20개 정도. 약 250일이 걸리네요.   

1. 출금권을 클릭하세요

블록체인 기반 림포 토큰 한전판매 출금권

2. 하단에 있는 "출금하기" 클릭합니다. 250 토큰의 수수료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림포 토큰 출금하기

3. 구독 이메일 주소, 성명, 핸드폰 전화번호 등 빈칸 채워고 확인 클릭합니다.

출금하기 위한 이멜 등 개인정보 입력

4. 주문내역이 맞으면 확인 클릭합니다.

주문내역 확인

5. 확인 코드 입력합니다. 이 코드는 [아래사진]과 같이 이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드입력창

6. 이멜로 온 확인코드 입력하고 "확인" 클릭합니다.

확인코드 입력

7. [아래 사진]은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메일로 자세한 정보를 보내 드렸으니 참고해 주세요."라는 주문확인 화면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운동보상 토큰 림포 출금주문 완료 화면

8. [아래사진]은 이메일에서 확인한 "림포 샵 주문 확인" 화면입니다.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메일로 자세한 정보를 보내 드렸으니 참고해 주세요.
림포 샵에서 상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운동을 많이 하셔서 저희도 너무너무 기쁩니다. 아래 주문정보를 확인해주시겠어요? 주문하신 상품은 문자와 이멜로 늦어도 24시간 전에 도착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그리고 전화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해주세요...

블록체인 기반 운동보상 앱 림포가 보낸 주문확인 이멜

9. [아래 화면]은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입금된 림포 토큰 화면입니다. 림포 앱에서 이곳까지 오는데 약 하루정도 시간 걸립니다. 그냥 위 절차대로 하셨다면 일상으로 돌아가셨다가 하루 지난 뒤에 확인하면 됩니다.

현재 시세로 토큰 5000개가 2만 원 정도 하는 모양이네요. 250일 걸려서 모은 현금 예상금액입니다. ㅋㅋㅋ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들어온 림포토큰

현금화 방법

현금화하려면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있는 이 림포를 상장된 "고팍스" 거래소로 보내야 돼요. 보내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09/26 - 림포[Lympo] 토큰, 삼성 월렛에서 거래소(고팍스) 보내 현금화 방법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250일 동안 걸어서 번 예상금액이 2만 원 정도로 이 림포 토큰 가지고 절대 부자 될 수 없습니다.. 걷기 운동하면서 "블록체인이 이런 것이구나."라고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접근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전 오늘도 림포 앱 실행하고 1만 보 운동 고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