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운동보상 앱 림포] 삼성월렛 전용 3000 LYM 출금권 구매

미래산업

by happyfuture 2019. 12. 8. 19:00

본문

반응형

운동보상 앱 림포(LYMPO),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거 사용한지가 몇 개월 됐어요.

그런데 이거는 운동보상앱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등과는 좀 구조가 다른 블록체인 기반으로 걷기 등 운동 하면 보상을 "LYM" 이라는 토큰을 주는데요. 이것을 림포 앱에 있는 "시장"에서 물품으로 구매 할 수도 있고 아님 가상화폐 거래소에서 현금화 할 수가 있어요.

오늘 포스팅은 후자의 경우로 "LYM" 토큰을 가상화폐로 보내서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게요. 

LYM을 가상화폐 거래소로 보내는 방법은 산넘고 물넘고 험난합니다. 토큰 거래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이해가 좀 어려울 수도 있는데 이런분들은 "림포" 앱에 있는 "시장"에서 물품교환을 권합니다. 

자 그럼 시작합니다.

삼성 월렛 출금권 구매

 운동보상 앱 "림포"에는 간헐적으로 1000, 3000 LYM 등의 출금권이 [한정판매]로 아래 사진과 같이 시장에 게시됩니다. 이것을 웃돈 주고(수수료)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최근 3,000 LYM 출금권 (삼성월렛전용)을 250 LYM 수수료를 주고 구매 했습니다.

한정판매 3000LYM 출금권

 
출금권은 [아래사진]과 같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다음과 같은 설명문이 적시되었습니다. 중요한것은 "출금은 48시간, 삼성블록체인 월렛으로 출금된다." 입니다. 갤럭시S10 등 "삼성 블록체인 월렛"이 탑재된 스마트폰이 없으면 출금은 안됩니다. 
3,000 LYM 출금권(삼성월렛 전용)

출금은 검토 등을 거쳐 최대 48시간 이내에 이루어집니다. 조금만 여유롭게 기다려주시겠어요? 이 상품권을 구매하시면, 앱 내 지갑에 있는 림포 토큰 3,000 개가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출금됩니다. 단, 삼성블록체인 키스토어와 연결되어 있는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만 출금 가능하고, 다른 지갑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블록체인 지갑으로 토큰 출금을 할 때는 수수료가 발생해서, 이 출금권 가격에는 수수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매 3000 LYM 출금하기
1. [위 사진] 맨 아래 "출금하기"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이멜정보 입력이 나오는데요.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2. 주문내역이 나오는데요. 이상없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3.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확인코드를 발송했습니다."라는 창이 나옵니다.
4. 이멜에 있는 확인코드를 입력합니다. 그러면 운동보상 앱 "림포"에서 할일은 끝났습니다. 이제 2일정도 기다리면 됩니다.
 

거래소 보내는 법

1.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 "LYM"이라는 토큰이 하루정도 기다리면 3,000개 입금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고팍스라는 거래소로 보내볼게요.
 

2. 보내기에서 "주소"와 보내고자 하는 림 토큰 수량을 입력합니다. 이곳에도 수수료가 있습니다. 수수료는 우리가 우편물 보낼때 빠름 느림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듯이 이것 또한 차이가 있는데요. 그 금액은 아래사진을 참고하세요. 

3. 입력을 마치면 거래확인을 합니다. " 블록체인 거래를 확정한 후에는 취소하거나 되돌릴 수 없습니다. 세부 내용은 꼭 확인해 주세요."라는 팝업창 꼼꼼히 읽어 보시고 이상없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여기까지가 삼성 블록체인 월렛에서 할 일입니다.

고팍스에서 주문하기

고팍스에서 주문한 내역입니다.
1LYM당 3.211원으로 총수령액은 약 9,600원입니다. 거래수수료는 3.8원이네요.
얼마 안되죠 ??? ㅋㅋㅋ
 

지금까지 걸어서 보상으로 받는 LYM 토큰을 고팍스에 보내서 현금으로 바꾸는 것을 설명드렸습니다. 이것으로 부자되려고 하시면 스트레스 받아서 병납니다. 그냥 취미 삼아 소소하게 행복찾으면서 림포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LYM 토큰 또는 운동보상앱 림포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주세요.

2019/08/08 -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Lympo)" 사용 후기

2019/08/28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 지갑으로 보내기

2019/08/30 - 림포(Lympo) 토큰,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입급완료, 거래소로 보내는데 수수료는 얼마?

2019/09/15 - 림포(Lympo) 토큰 ]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LIGHTNING CHALLENGE)

2019/09/26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에서 거래소(고팍스) 보내 현금화 방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