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돈버는앱 림포 (lympo), 데일리운동미션 등 새로운 기능 사용 후기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4. 10. 19:33

본문

반응형

돈 버는 앱 림포(Lympo), 데일리 운동 미션 등 새로운 업그레이드 기능 사용 후기입니다.

돈버는앱 림포 데일리운동미션 사용후기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앱 림포(Lympo) 소개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기반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이 앱에 대해 아래와 같이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는데요. 1년 넘게 사용해 본 경험자로서 현실과 다른 부분이 있네요. 그런 곳은 제가 색상을 달리해서 주석을 달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산책, 조깅 등 가벼운 운동미션을 달성하면, 나이키, 아디다스, 커피(저는 한번도 쿠폰을 받은 적인 없음, 즉 소량이며 최근에는 이 쿠폰이 상품으로 나오지 않음)가 내 손에
-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이제 공짜로 걷지 마세요!

- 산책, 조깅 등 매일 7~8개씩 날아오는 가벼운 운동 미션을 달성하시면 하루 300~500원어치 코인(코인 값이 하락해 이 보다 훨씬 적음)이 쌓입니다. 그걸로 뭘 할 수 있냐고요? 나이키, 아디다스, 갤럭시, 핏빛 등을 사실 수 있지요!

- 림포 앱은 여러분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제 공짜로 걷지 마세요! 림포 앱과 함께 건강해지시고 부유해지세요!

림포 앱 사용법 완벽정리
https://blog.naver.com/lympokr/221419460136

혹시 앱이 영어로 나오는 경우, menu/setting/language 에서 Korean 한글로 변경하시면 더욱 편히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돈 버는 앱 림포(lympo)의 새로운 기능: 데일리 운동 미션

최근 림포는 "데일리 운동 미션"이라는 새로운 기능과 함께 업데이트를 [아래 사진]과 같이 했습니다. 오늘 아침 업데이트해서 사용해봤습니다.

 

돈버는앱 림포 (lympo) 최종업데이트 (2020.4.7), 출처: 플레이스토어

 

돈 버는 앱 림포 (lympo)를 업데이트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데일리 건강 미션"이라는 창이 새롭게 생기는데요. 이 미션에는 물 마시기 4잔, 3천500보 걷기, 수면시간 기록, 집안 환기 3회, 손 씻기? 회 등 5개가 있습니다. 

 

물마시기 등 데일리 건강미션의 종류

 

물 마시기, 환기, 걷기, 수면시간 기록 등 개별 미션을 수행하면 각각 림포 토큰 0.5 - 1개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미션 수행이 완료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받기" 부분이 적색으로 변하고 이것을 클릭하면 보상이 주어집니다.   

여기서 물 마시기와 수면시간기록, 걷기 등은 삼성 헬스와 연계가 되고, 나머지 환기와 손 씻기는 림포 앱 내에서 처리가 되더군요. 

 

물마시기, 집안환기 등 미션수행 완료 화면

 

"집안 환기" 미션 수행에 대해 설명합니다. 

위 데일리 건강 미션에서 "집안 환기"를 클릭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이곳에 집안홧기 시킨 횟수를 입력하면 미션이 완료됩니다.

 

집안환기 미션

 

다음은 "물 마시기" 미션 수행입니다.

데일리 건강 미션에서 물 마시기를 클릭하면 위에 설명한 "집안환기"와 다르게 삼성 헬스로 이동합니다. 이곳에서 물 마신 횟수를 입력하면 미션은 완료됩니다.

 

물마시기 미션 수행

 

그런데 에러도 발생하더군요.

돈버는앱 림포에서 [아래사진]에 표기한 부분을 클릭하면 에러가 발생합니다.

 

에러 발생 창

 

에러 내용은 [아래사진]과 같습니다.

윽 에러입니다.
아 뭔가 잘못되었는데요..저희 쪽 문제이니 곧 해결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에러내용

 

하지만 [아래사진]에서 한글로 된 "데일리건강미션"을 클릭하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데일리 건강 미션 창 (한글)

 

한글 "데일리운동미션"은 아래사진과 같이 정상적으로 동작을 잘 합니다.

 

집안홧기 등 다양한 개별 미션

 

돈버는앱이라 별칭은 했지만 정말로 이 앱 가지고 돈벌려 하면 몸 상합니다. 그렇지만 건강은 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니 돈 보다는 건강을 위해 이 앱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2020/04/07 - 돈버는앱 (걷기) _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림포(lympo) 4월 깨알 수입 공개

2020/02/15 - 걸어서 돈버는 앱 _ 캐시워크, 토스만보기, 림포(lympo) 수입 공개

2019/12/08 - 운동보상 앱 림포] 삼성월렛 전용 3000 LYM 출금권 구매

2019/09/26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에서 거래소(고팍스) 보내 현금화 방법

2019/09/15 - 림포(Lympo) 토큰 ]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LIGHTNING CHALLENGE)

2019/08/30 - 림포(Lympo) 토큰, 삼성 블록체인 월렛으로 입급완료, 거래소로 보내는데 수수료는 얼마?

2019/08/28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 지갑으로 보내기

2019/08/08 -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Lympo)" 사용 후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