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임 포켓몬고] 수수께끼 2인조 로사, 로이 배틀 후기

포켓몬고

by happyfuture 2020. 7. 10. 14:14

본문

반응형

게임 포켓몬고에 수수께끼의 2인조 로사와 로이가 나옹 열기구로 등장합니다. 오늘은 이들과의 배틀 후기 입니다.

수수께끼 2인조 로사 로이 배틀 후기

오늘 아침 게임 포켓몬고에 접속하니 [아래사진]과 같이 나옹 열기구가 둥실둥실 떠나니더군요. 스마트폰 스크린에 둥실둥실 떠다니는 나옹이가 귀엽고 깜찍하긴 한데요. 이 안에 "수수께끼의 2인조, 로사, 로이"가 타고 있습니다.

나옹 열기구타고 나타나는 로사 로이 

 

로사와 로이에게 배틀 도전하기 위해 저는 "GO로켓단 열기구"와 "나옹 열기구"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로사와 로이가 차례로 등장하면서 한마디 하는데요. 머리가 긴 로사는 "이 세계의 파괴를 막기위해"라고, 다음으로 머리가 짧은 로이는 "이 세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라고 하네요. 

나옹 열기구 타고 온 수수께끼 2인조 로사, 로이

go로켓단 로사 배틀

그러면서 로사가 먼저 배틀에 나옵니다. 그녀는 "거기 너..로켓단에 들어오지 않을래?"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배틀이 시작됩니다. go로켓단 로사는 [아래사진]과 같이 아보(독), 스라크(벌레,물), 아공이(드래곤) 포켓몬으로 무장했네요. 저는 그란돈, 디아루가 등으로 대응했습니다. 포켓모고 게임이 추천해주는 포켓몬으로 저는 배틀했는데 크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 했습니다.

수수께끼 2인조 로사

go로켓단 로이 배틀

go 로켓단 로사와의 배틀이 끝나면 곧바로 로이가 "응? 혹시 로켓단에 들어오고 싶은거야?"라는 메시지와 함께 배틀이 시작됩니다. 로이는 또가스(독), 포푸니(악,얼음) 메탕(강철,에스퍼)로 무장했더군요. 저는 게임 포켓몬고가 추천해주는 게을킹, 갸라도스, 메타크로스 포켓몬을 적절하게 활용하면서 이 배틀을 클리어 했습니다.

수수께끼 2인조 로이

나옹 열기구를 타고 내려온 go로켓단 로사, 로이는 배틀방법, 종족치 등 기존 로켓단 조무래기 배틀과 크게 달라진게 없어요. 그런데 달라진 모습을 한개 만 뽑으라 한다면 "나옹 열기구 타고 등장한다."라고 저는 말하겠네요. 나머지는 기존 배틀과 동일하거나 비슷합니다.

그럼 오늘도 나옹 열기구 타고 내려오는 go 로켓단 로사, 로이와 재미난 배틀 되시기 바랍니다.

2020/03/02 - GO 로켓단 조무래기(라프라스, 강챙이, 잠만보) 배틀 후기

2020/03/06 - GO 로켓단 리더 클리프 (쁘사이저, 암스타, 마기라스) 3월 배틀 후기

2019/11/19 - 포켓몬고] 숨겨진 진상을 밝혀라! (3/6) 클리어 팁

2019/11/08 - 포켓몬고] GO로켓단 리더 알로, 클리프, 시에라 찾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