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림포 코인,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 시범판매

일상정보

by happyfuture 2020. 7. 23. 14:05

본문

반응형

림포 코인을 삼성 블록체인 월렛이 아닌 고팍스 거래소로 바로 보낼 수 있는 출금권이 시범 판매되고 있네요. 관련 소식 살펴봅니다.

 

코인 림포, 고팍스거래소 출금권 시범판매

 

림포 코인 이란?

림포 토큰은 블록체인 기반 운동보상 앱입니다. 토스 만보기나 캐시워크처럼 걷거나 달리기 하면 코인을 주는 앱이지요. 참고로 저는 하루에 1만보 걷기를 즐기는데요. 이때 토스 만보기, 캐시 워크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이 림포 앱은 반드시 챙긴답니다.

구글 안드로이드 기준 앱 스토어인 "플레이스토어"에는 이 앱을 다음과 같이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하고 돈 버는 앱 림포! 이제 공짜로 걷지 마세요!

산책, 조깅 등 매일 7~8개씩 날아오는 가벼운 운동 미션을 달성하시면 하루 300~500원 어치 코인이 쌓입니다. 그걸로 뭘 할 수 있냐고요? 나이키, 아디다스, 갤럭시, 핏빗 등을 사실 수 있지요!

림포 앱은 여러분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이제 공짜로 걷지 마세요! 림포 앱과 함께 건강해지시고 부유해지세요!

위 설명 자료에 "림포 앱과 함께 건강해지시고 부유해지세요!"라는 말이 있는데요. 오랫동안 이 앱을 사용해 본 사용자로써 평가를 한다면 "건강해지는 것은 맞는데요. 부유해지는 거 하고는 거리가 멀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건강과 블록체인 기반 림포 코인이 어떻게 동작하는지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림포 코인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 시범판매

앱 림포에서 운동보상으로 받은 코인은 림포 앱 내에 있는 마켓에서 물품으로 구매하던가 아니면 림포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에서 현금으로 교환 아메리카노를 사 먹던가 하면 되는데요. 그런데 이게 초창기에는 삼성 블록체인 월렛을 거쳐서 고팍스 거래소로 보내야 하는 절차가 복잡했어요.

또 림포에서 삼성블록체인웰렛으로 보낼 때 수수료, 삼성 지갑에서 거래소 보낼 때 수수료 등 얼마 되지 않은 코인이 이것저것 수수료 떼이고 나면 얼마 되지 않는 그런 상황이었지요. 또한 삼성 블록체인 월렛은 갤럭시 S10이상 단말기에만 장착되어 있어 고팍스 거래소에 보내기에 여러 제약사항이 많았답니다. 

그런데 이번에 림포측에서는 코인을 고팍스 거래소로 바로 보낼 수 있는 출금권을 시범 판매한다고 하니 사용자에게 크게 환영받겠어요. 저도 시범 판매되는 "림포 코인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을 사려고 보니 제가 가진 림포 코인이 5천 개 미만이라 좀 기다려야 되겠더라고요. 7월 23일 기준 2천200개 정도 되니 더 열심해야겠네요.

아래 내용은 림포 앱에 소개된 "림포 코인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 구매 안내"입니다. 코인이 5,000개(수수료 포함 5,250개)가 되시는 분은 고팍스에 보내 현금으로 만들어 아메라카노 한잔 맛있게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공짜이면서 공짜 아닌 그런 야릇한 기분이 들면서 아주 맛있답니다. ㅋㅋ

[시범판매] 고팍스 거래소 5,000 LYM 출금권 - 모은 림포 코인을 현금화하실 수 있습니다!

운동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림포 코인도 많이 모으셨나요? 모으신 림포 코인을 고팍스 거래소로 보내 현금으로 바꾸실 수 있는,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 시범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시범판매는 한정된 수량까지만 지원되고, 수량이 모두 떨어지면 종료됩니다.

구매 안내:
1. 고팍스 출금권은 한국인만 구매/사용 가능합니다. 외국인은 고팍스 거래소에 가입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1. 고팍스 거래소 회원가입을 미리 해주십시오. 주문 단계에서 반드시 고팍스 계정을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고팍스 회원가입 방법은 고팍스 공식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2. 고팍스 출금권 5,000 LYM 상품을 구매하시면서, 구매절차 중간에 나오는 고팍스 계정(이메일)에 미리 가입하신 고팍스 이메일을 정확히 입력해주십시오. 입력하지 않으면 주문이 완료되지 않고, 오타가 있을 경우 송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송금은 주 1회, 매주 수요일 오후에 처리됩니다. 화요일 24시까지 구매하신 분들은 수요일에 송금받고, 그 이후 시간에 구매하신 분들은 차주 수요일에 송금받게 됩니다. 코인은 입력해주신 고팍스 거래소 계정 지갑으로 바로 들어옵니다.

4. 정상적이지 않은 방법으로 코인을 모으신 경우 (vpn 사용, 복수 계정, 휴대폰 걷기 기계 사용 등) 송금이 되지 않고 계정 경고 처리될 수 있습니다.

5. 고팍스 거래소 출금권은 사용하시는 휴대폰 종류에 관계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림포 코인을 고팍스에 바로 보낼 수 있는 출금권 시범 판매 내용을 캡처한 사진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이 출금권에도 5천 개 보내는데 250개의 수수료가 있습니다.

 

림포 코인 고팍스 출금권

 

최근 림포에서는 걷기와 달리기 외에도 손 씻기, 취침시간, 집안 환기 등의 과제 수행하면 코인을 주는 데일리 미션도 시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부유해질 수 없습니다. 이런 마음으로 오시면 금세 실망합니다. 건강 챙긴다는 생각으로 림포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고팍스에서는 7월 23일 오후 기준으로 림포 코인 개당 가격이 3.5원이네요. 5천 개 기준으로 약 17,500원이니 현금화해서 꼭 아메리카노 한잔 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짜인 듯 공짜 아닌 듯 아메리카노 맛이 오묘할 것입니다. 

2020/05/19 - 블록체인 기반 운동 보상 림포(lympo) 출금 후기

2020/04/10 - 돈버는앱 림포 (lympo), 데일리운동미션 등 새로운 기능 사용 후기

2019/12/08 - 운동보상 앱 림포] 삼성월렛 전용 3000 LYM 출금권 구매

2019/09/26 - 림포[Lympo] 토큰, 삼성월렛에서 거래소(고팍스) 보내 현금화 방법

2019/09/15 - 림포(Lympo) 토큰 ] 꿀보상, 라이트닝 챌린지 (LIGHTNING CHALLENGE)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