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꽈배기 맛집 ] 와이프 자꾸 사오래요~~ 경성 찰쌀 꽈배기 (우장산역점)

맛집

by 아웃룩 아웃룩1000 2020. 11. 22. 09:15

본문

반응형

울 와이프 이런 적 없었는데 자꾸만 꽈배기 사 오래요.

아무래도 이 가게 메뉴가 입맛에 맛나봐요.

 

오늘은 우장산역 인근에 있는 꽈배기 맛집, 경성 찹쌀 꽈배기 우장산역점 소개할게요.

꽈배기 맛집, 경성찹쌀 꽈배기 우장산역점

동네 구석구석 1만 보 걷기 운동하면서 이 가게 앞으로 자주 지났어요. 그동안 지척에 있는 명량 핫도그 가게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 이곳은 그냥 그냥 관심 없이 지나쳤어요. [아래 사진]은 그동안 무심코 지나친 꽈배기 맛집 경성 찰쌀 꽈배기 우장역점 입니다.

꽈배기 맛집, 경성 찹쌀 꽈배기 우장산역점 전경

명량 핫도그에서 파는 핫도그가 이제 좀 물려 가고 해서  최근 1만보 걷기 운동 마치고 맛보기로 감자고로케, 치즈볼, 팥도넛츠을 이곳에서 각각 1개씩 사서 집으로 갔어요. 와이프가 먹어 보더니 "맛있다."라고 하면서 맛나게 먹더군요. 그러면서 엊그제는 송화시장 다녀오면서 찹쌀 경성 꽈배기 3개를 사 왔더군요.

메뉴

찹쌀 경성 꽈배기는 3개 2천 원, 팥도넛츠, 치즈볼, 핫도그, 감자고르케, 단호박고르케 등이 [아래 사진]과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꽈배기 맛집, 경성 찹쌀 꽈배기 메뉴

찹쌀 경성 꽈배기

그런데요. 오늘 밖에 있는데 와이프는 "들어올 때 꽈배기 사 오라."라고 전화를 줍니다. 정말 이 꽈배기에 푹 빠졌나 봐요. [아래 사진]이 찹쌀 경성 꽈배기(3개)입니다. 이 가게 관계자는 "설탕 묻혀 줄까요?"라고 묻습니다. "네"라고 대답해야 더 맛있습니다. ㅋㅋ

오늘의 주인공 찹쌀 경성 꽈배기

제로 페이 계산

어느 식당 가면 제로페이 QR 코드가 후미진 곳에 배치하는데요. 이곳은 전면에 손님들이 찍기 좋게 눈높이게 놓아져 있습니다. 이것으로 계산하겠다고 하면 관계자는 "결재 화면 보여주세요."라고 리액션하십니다. 결재 결과 보여 주면 됩니다. 

찹쌀 경성 꽈배기 결재, 제로페이

빈티지 감성

포장지 보니 어릴 적 생각납니다. 초등학생 때 정육점에서 돼지고기 사면 신문지에 돌돌 말아서 줬거든요.   

꽈배기 맛집, 찹쌀 경성 꽤배기 포장지

언박싱

택배 포장 박스 뜯을 때만 좋은 거 아니에요. 구수한 꽈배기 냄새가 베인 이것을 언박싱 할 때도 그 느낌 죽입니다요.. 구수한 빵 냄새가 스크린 밖으로 솔솔 나오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꽈배기 맛집, 경성 찹쌀 꽈배기 언박싱 사진

꽈배기 맛

이 가게에서는 이 꽈배기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즉석 수제 찹쌀 꽈배기"로 소개하고 있어요. 틀린 애기는 아닌 듯 보여요. 겉은 설탕이 묻어 있어 달콤 바삭했습니다. 그리고 속은 찹쌀 재료를 써서 쫄깃쫄깃 식감이 울림 있습니다.

그런데 즉석 수제 찹쌀 꽈배기는 제가 검증할 수가 없어서 말할 수가 없네요.


귀가하시다가 꽈배기 맛집 "경성 찹쌀 꽈배기" 가게 보이면 많이 말고 3개만 사 가지고 가세요.

집에서 좋아할 거예요.

 

2020/11/10 - 대방어 가격 궁금하지요? _ 강서수산물시장 (2020년 11월 8일)

2020/11/05 - 제주 동문시장 맛집] 갈치 조림 "고객식당" _ 덜 짰으면..

2020/08/21 - 브런치 맛집 ] 아제가 일산 피치 스프링스에서 프렌치토스트 먹어본 후기

2020/07/30 - 마곡카페 ] 아제 분위기 No, 커피 맛 Good, 카페 "플루이드(Fluid)" 탐방

2020/07/16 - 여름철 보양식 수산물 민어 시세와 메기 소개

728x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